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플렉시테리언 다이어트, 채식을 즐겨라

편식을 하면 당연히 좋지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전 부터는 간헐적 편식러인 플렉시테리언이 점점 많아 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플렉시테리언 다이어트에 대해 좀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플렉시테리언은 편식을 합니다. 고기 같은 동물성 음식을 그때 그때 편식을 하기에 채식주의자인지 헷갈리기도 합니다.

채식주의자 종류

👉 프로테리언 : 과일과 견과류만 섭취
👉 비건 :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채식은 건강식이고 활력식이다.)
👉 락토베지테리언 : 식물과 과일 유제품까지만 섭취 (달걀 먹지 않음)
👉 오보베지테리언 : 식물, 과일, 달걀까지 섭취(유제품 먹지 않음)
👉 락토오보베지테리언 : 계란과 유제품을 모두 먹는 채식주의자(육고기 먹지 않음)
👉 페스코 베지테리언 : 계란, 유제품, 생선까지 섭취하는 채식주의자
👉 폴로 베지테리언 : 붉은 살코기는 먹지 않고 닭고기, 생선, 유제품, 달걀까지 섭취
👉 플렉시테리언 : 기본적으로 비건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육식도 하는 채식주의자

즉, 플렉시테리언은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경우엔 육식을 하며, 그나마도 동물 복지 인증을 하는 농장에 취급하는 고기를 소량만 취식 하는 행위가 모두 포함됩니다.

그렇다면 왜 하필 플렉시테리언 일까요? 저의 가족은 한때 엄격하게 채식주의자였습니다. 텃밭이 있었기에 충분히 채소의 공급이 가능했죠.

주위에선 불쌍하게 생각합니다. 오히려 건강에 더 해롭다, 동물이 불쌍하냐? 등의 질문 사례는 기본이고, 일반인들과 식사를 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

암튼, 고기를 먹지 않으면 체력적으로 힘든 것도 있다고 하나, 이는 사람의 체질에 따라 다르긴 한 거 같습니다. 채식을 주로 하는 이유는 맛있어서 입니다.

콩, 상추, 양상추, 마늘, 파, 김치 등 너무 다 맛있습니다. 오로지 단백질 부족이 문제라면 대두 프로틴으로 충분히 섭취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플렉시테리언 다이어트는 평소 채식을 하다 간혹 육고기도 먹고, 계란도 먹고, 때에 따라서 채식을 편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플렉시테리언 다이어트는 아침 식사는 약 300Kcal, 점심은 약 400Kcal, 저녁은 약 500Kcal, 간식은 약 오전 오후로 300Kcal로 하루 최대 섭취 하는 칼로리는 보통 1,500Kcal정도입니다.

육식을 많이 하지 않음으로써 무조건 체중이 빠진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많은 양의 채소 섭취는 결국 탄수화물 섭취를 하는 것과 같기에, 적당한 채식을 하면 되겠습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어하는 인간의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다만 한국을 기준으로 하루 세끼중 고기 섭취의 비중이 너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조절하지 않으면 성인병을 비롯하여 고혈압, 비만, 당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되도록 채식을 통하여 대장암의 발병률을 낮추어야 할 것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