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커피가 몸에 좋은 이유는 이렇습니다.

 


중국의 수천년 차 문화를 깨뜨린 주인공이 바로 커피 입니다. 그만큼 전 세계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커피는 과연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을까요?

한국인의 커피 소비량은 세계에서 순위에 들어갈 정도입니다. 필자도 하루에 3~4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을 보면 중독 수준인 듯 하네요.

한국인의 평균적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는 500잔 정도라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 정도면 거의 습관성 이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커피가 몸에 좋은 이유는 적정량의 카페인 성분 때문입니다. 그리고 폴리페놀과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죠.


커피효능

1. 뇌 기능 활성화를 통하여 기억력을 높이고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2. 우을증을 예방 할 수 있기에 하루 2~3 잔의 커피는 자살 위험성이 절반이나 감소된다.
3. 간암 발병 가능성이 최대 80%정도 낮아지기에 하루 1잔을 꼭 마시면 좋다.
4. 신진대사 촉진으로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감소에 좋다.
5. 이뇨작용 촉진으로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6. 카페인의 간 기능 활성화로 인한 숙취해소
7. 폴리페놀 성분으로 활성 산소의 억제를 통한 피부 노화 방지와 면역력 개선
8. 알츠하이머나 치매 예방에 도움
9. 노폐물 배출 촉진을 통하여 요산이 쌓이지 않도록 하여 통풍예방
10. 카페인 섭취를 통한 운동능력 향상


커피 부작용

사실 커피는 미국인의 장기에 맞춰진 음료입니다. 유럽인들은 선천적으로 간이 아시아계통 사람들보다 강한편입니다.

즉 간이 강한 사람이 섭취하기에 좋은 식품이다. 술 잘 마시는 사람이 커피도 잘도 마시는 편입니다. 그러나 위장과 폐가 장한 체질은 커피를 많이 마시면 오히려 해로울 수 있습니다.

커피가 유럽에 정착되기까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수천 년 동안 유럽 사람들의 체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자리를 잡은 것이죠.

커피는 교감신경을 강하게 자극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실제 커피를 마시면 소화가 빨라지기에 배고픈 느낌을 더 많이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페인 성분 때문에 커피를 너무 마실 경우 몸에 좋은 이로움 보다는 잠을 제대로 잘 수가 없어 항상 피곤한 상태를 유지하여 만성 피로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커피는 산이 많은 식품이기에 위장이 약한 분들이 많이 마시면 속이 쓰린 증상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빈 속에 섭취하거나 너무 많이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장이 약한 분들은 디카페인으로 섭취하면 수면 장애는 물론 위장 장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커피가 몸에 좋은 이유는 다양합니다. 다만 그것도 적당히 섭취 한 경우에 한정합니다. 위장 장애가 있는 분들은 디카페인을 섭취 하던지, 되도록 커피를 하루 1~2잔 정도로 적당한 섭취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