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두부얼리기 그 효과는?

 


몇 년 전에 티비를 통하여 본 내용이 갑자기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두부보다 얼린두부의 단백질 함량이 더 높다는 내용 이였습니다.

같은 두부인데 어째서 얼렸다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질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한때 두부 얼리기는 유행처럼 퍼진적이 있었습니다.

두부는 콩이 주 원료 입니다. 여기에 짠맛이 날 수 있도록 간수를 넣고 두유액을 응고시켜 두부를 탄생 시키게 됩니다.

이 원리는 우유에 레몬즙을 넣으면 뭉쳐지는 방법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대부분이 수분이며 약 9%정도 입니다. 

저지방, 유당 불포함, 콜레스테롤 불포함 되어있다 보니 다이어트 상당히 좋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얼린 두부 단백질 함량

일반 두부의 단백질 함량은 100g 기준으로 약 9.62g 인데 얼린 두부는 50g 넘어 간다는 말을 듣고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찌 얼렸다고 단백질 함량이 6배 정도가 높아 질 수 있는 것인지 어이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두부를 얼렸다고 하여 무슨 화학적 반응이 나타나는 것도 아닙니다.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진 두부는 얼리는 과정에서 수분이 많이 줄어 들고 단백질과 수분함량이 비슷해 지게 됩니다.

결국 단백질의 양이 늘어 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얼리게 되면 두부 100g 먹어야 9g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얼린 두부는 15g만 섭취해도 동일한 단백질을 섭취 가능하다고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즉, 얼린 두부 한모와 일반 두부 한모의 동일한 크기를 놓고 본다면 당연히 얼린 두부의 단백질 함량이 수분이 아주 낮기 때문에 단백질 함량이 높다고 보면 될 것 입니다.


두부 얼리기

꼭 얼린 두부가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두부를 얼려 보면 생각보다 해동이 잘 되지 않아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두부를 사오면 그대로 냉동실에 넣는 것이 아니라 일단 포장 용기에서 꺼내 최대한 수분을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아래 키친타월 놓고 두부 위에 살짝 무게가 나가는 뭔가를 올려 수분을 빼 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서 보관하게 되면 조리시 해동도 빠를 뿐 아니라 부침을 할때 모양이 부서지지 않게 조리 할 수 있어 아주 편안합니다.

두부 효능

두부는 만능 식품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불포화 지방에 다양한 비타민, 이소플라본, 칼슘등이 복합 작용하여 심장과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성질 자체가 차가운 식품이기에 평소 몸이 찬 분들이 너무 많이 먹으면 좋지 않으나, 그렇게 엄청나게 두부를 먹는 사람도 없기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차가운 성질로 몸 안의 해열 작용은 물론 붓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고기를 먹지 않은 분들에겐 반드시 필요한 식품이니 오늘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