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벌침의 효능과 부작용 확인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아마 인터넷을 통한 벌을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고 계시거나, 벌독의 효능 및 벌침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시는 중이실 것 입니다.

벌침과 관련된 글을 쓰는 이유는 당연히 그 효능을 진작에 알고 있으며, 오랜기간 벌침을 맞아 왔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온라인에서 벌을 판매를 하고 있으며, 스스로 맞을 수 있도록 핀셋과 조그만한 플라스틱 통을 함께 셋트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벌을 잡아서 직접 침을 놓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건강한벌 100마리 정도와 먹이통을 제공하여 쉽게 벌침을 맞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벌 구매 바로가기

일단 봉독은 우리가 흔하게 보는 꿀벌의 산란관에서 분비되는 독액입니다. 독낭이란 곳에서 봉동액이 국부에 주사되며 그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벌침 효능

1. 소염, 진통제 역할

벌침의 주 성분은 멜리틴, 아파민으로 뇌하수체 부신피질 축의 자극을 통하여 부신피질자극호르몬 생성을 촉진시키고 소염 및 진통작용을 합니다.

2. 항균작용

천연 항생제라고 불리는 이유는 멜리틴 1.0mg이 그람양성균과 그람음성균에 작용하는 페니실린 역할을 합니다.

3. 원활한 혈액순환

벌침은 혈관의 투과성을 높여 노페물이 빠르게 제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사 항진 작용으로 체내 산소 공급이 원활해 지고 순환 촉진이 됩니다.


4. 면역력 증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일정한 수준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봉침의 적절한 자극을 통하여 인체 스스로 치유 하려는 기전을 활발하게 만들어 면역력을 높여 건강한 체질로 만들어 줍니다.

5. 방사능 저항

방사능으로 인한 면역체계이 기능저하에 대한 봉침은 미약 하게 나마 그 효과를 입증받게 되었습니다.

6. 관절염

오늘 가장 유심히 봐야 할 부분입니다. 저는 무릎 통증으로 오랜기간 약을 먹었습니다. 영양제도 관절에 좋다고 하는 보스웰리아, 어골칼슘, 글루코사민등의 다양한 성분을 섭취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이미 약해진 무릎이 쉽게 개선될리 만무하였습니다. 그래서 통증이라도 줄여보고자 제가 선택한 방법은 봄철 꿀벌을 직접 잡아 무릎에 벌침을 맞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 벌독이 몸에 들어가면 열이 나고 몸살 기운이 돌고 하더군요. 허나 몇 일 지나자 하루에 한번씩 벌침을 맞게 되었으며, 두 번 맞는 날도 많았습니다.

신가한 것은 무릎 통증이 한 달 만에 사라졌다는 사실입니다. 진통제 역할 뿐 아니라 소염 역할을 톡톡히 본 것이죠. 암튼 봉침 애호가가 될 수 밖에 없는 입장 이였습니다.

지금도 허리, 어깨, 팔 등이 아프면 전 무조건 벌침을 맞습니다. 먹는 약과는 다르게 부작용 우려도 없으며 그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다만 사람의 체질에 따라서 벌독으로 인하여 알레르기가 있다면 온몸에 열이 나고 호흡곤란을 소호하며, 발진을 동반하는 아나필락시스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기에 본인의 상태를 정확하게 관절하고, 체질에 대하여 대략 알고 맞아야 합니다.

그걸 알기 위해 미리 한의원에서 가서 봉침을 맞아보고 그 효과 및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벌이 인간에게 주는 유익함

벌이란 녀석은 우리 인간에게 정말 주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벌침을 떠나 꿀, 화분, 밀랍, 로열젤리, 꽃가루, 프로폴리스등 다 몸에 좋은 것들 뿐입니다.

거기다 코로나로 한참 고생을 많이 했던 사람들도 벌이 만들어낸 프로폴리스나 로열젤리로 건강상 많은 도움을 받기도 하였죠.

여기까지 알아본 벌침의 효능은 당연히 좋다! 입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라며 물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이 글이 일부는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