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모정 심장에 혈액공급을 해 주는 약

이미지
  이스모정은 의사의 처방을 통하여 복용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으로 흰색의 원형 나정으로 약의 표면에 BM B3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혈관확장제 입니다. 참고로 평소 심장두근거림 증상이 있다면 그와 관련된 영양제의 섭취가 도움 이 됩니다. 👉심장 두근거림에 좋은 영양제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이스모정은 5-일질산이소소르비드20% 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효과는 관동맥심질환인 협심증과 심근경색과 울혈성 심부전의 보조요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협심증 치료제로 사용되는데 혈관 확장을 통해 심장으로 산소 공급 증가로 혈압을 낮추어 주는 작용기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관 이완과 SOAP, SOPP 낮추는 작용기전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 입니다. 심장 혈액공급이 부족할 경우 협심증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복용방법 환자에 따라서 처방이 달라질 수 있으나 보편적으로 하루 2~3회를 1회 1알 복용을 충분합니다. 다만 이 약의 처방을 받았다고 하여도 아래의 환자는 신중하게 복용을 해야 합니다. 1. 저혈압 환자 2. 원발성 폐고혈압 환자 3. 고령자 4. 기립성 조절장애 환자 5. 대동맥판협착증 환자 6. 승모판 협착증 환자 주의사항 이모스모정은 아래의 환자가 복용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녹내장 환자 - 중증의 저혈압 환자 및 심인성 쇽 환자 - 두부외상 및 뇌출혈 환자 - 교착성 심낭염 환자 - 좌심실 충만압이 낮은 급성 심근경색 환자 - 중증의 빈혈환자 - 뇌출혈 환자 -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환자 부작용 이 약은 환자에 따라서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보면적으로 두근거림, 홍조, 열감, 어지러움, 부종, 혈압 강하, 불면감, 발진, 가려움, 설사, 복통, 마비감 등 증상을 유념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이스모정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면 적당해 보입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른 글 보기 진주양구진 - 성병 아니다.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

키위 보관법 비싸도 매일 먹어야 하는 이유

 


키위는 다른 과일에 비하여 가격이 살짝 비싼편 입니다. 그래서 매일 먹을 수 있는 과일은 아닙니다. 먹는 방법은 보통 반으로 잘라 스푼으로 최대한 껍질쪽까지 긁어 먹게 되죠.

칼로리는 낮아 믹스커피 한 두잔 정도 밖에 되지 않으나 gi 지수는 아주 낮아 체내에서 천천히 흡수되는 성질을 가진 건강 과일입니다.

키위는 임산부가 필수적으로 먹어야 하는 과일로 엽산과 철분, 다양한 비타민, 마그네슘, 칼륨 등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일반 키위보다 골드 키위가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단맛은 훨씬 풍부해서 인기가 좋습니다.

한국에서 생산되어 판매되는 참다래는 키위보다 그 크기다 더 작으며 신맛이 강한편 입니다. 원래 키위의 원산지가 중국인데, 많은 개량이 이루어져 뉴질랜드나 기타 수입품목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키위를 매일 먹어야 하는 이유는 혈액의 원활한 공급과 영양소를 충분히 심장에 전달하여 심장이 건강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해 주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칼륨은 체내 나트륨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 주고 나트륨을 조절하여 고혈압을 예방해 줍니다. 결국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소화 촉진에 매우 강한 효소를 가지고 있어 불고기나, 삽겹살을 먹고 난 이후 먹으면 소화에 매우 좋은 작용을 합니다. 갈비나 돼지고기 재 놓을 때도 키위를 갈아 넣으면 고기 육질도 부드럽고 확실히 소화가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거기다 하루 2개 정도의 키위는 하루 섭취 분량의 식이섬유를 충족해 주기에 화장실 가는 것이 즐거워 질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은 바로 키위의 폴리페놀, 퀘르세틴등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입니다. 이런 성분들은 소염작용, 항염작용을 하여 암을 예방해 주게 됩니다.

다만 산성분이 너무 풍부하여 많이 섭취할 경우 위장 장애 등의 소화불량 증상을 겪을 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는 자제해야 합니다.

그래서 예민한 경우 키위를 먹고 목이 따끔 거리고 부종,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억지로 다 먹을 필요가 없겠습니다.

일단 너무 싱싱한 키위를 사왔다면 몇 일간을 후숙해서 약간 말랑 말랑 해지면 먹어야 맛이 좋습니다. 빠른 후숙을 원한다면 사과나 바나나와 같이 밀폐된 용기에 담아 놓으면 후숙이 촉진됩니다. 사과나 바나나의 에틸렌 가스가 숙성을 촉진 시키게 됩니다.

좀더 오랜시간의 보관법은 냉장보관을 서로 겹치지 않게 보관하면 되겠습니다. 즉 후숙이 되지 않는 환경을 조성해 주면 그만큼 먹을 수 있는 기간은 늘어나게 됩니다.

워낙 생명력이 긴 과일이다 보니 지퍼백에 담아 냉장 보관을 해 주면 생각보다 아주 오랜기간 보관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키위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 어른, 애, 노인 할 것 없이 먹을 수 있다면 매일 먹어야 하는 과일입니다. 잘 보관하여 버리는 것 없이 알뜰하게 다 먹어 치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