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모정 심장에 혈액공급을 해 주는 약

이미지
  이스모정은 의사의 처방을 통하여 복용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으로 흰색의 원형 나정으로 약의 표면에 BM B3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혈관확장제 입니다. 참고로 평소 심장두근거림 증상이 있다면 그와 관련된 영양제의 섭취가 도움 이 됩니다. 👉심장 두근거림에 좋은 영양제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이스모정은 5-일질산이소소르비드20% 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효과는 관동맥심질환인 협심증과 심근경색과 울혈성 심부전의 보조요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협심증 치료제로 사용되는데 혈관 확장을 통해 심장으로 산소 공급 증가로 혈압을 낮추어 주는 작용기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관 이완과 SOAP, SOPP 낮추는 작용기전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 입니다. 심장 혈액공급이 부족할 경우 협심증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복용방법 환자에 따라서 처방이 달라질 수 있으나 보편적으로 하루 2~3회를 1회 1알 복용을 충분합니다. 다만 이 약의 처방을 받았다고 하여도 아래의 환자는 신중하게 복용을 해야 합니다. 1. 저혈압 환자 2. 원발성 폐고혈압 환자 3. 고령자 4. 기립성 조절장애 환자 5. 대동맥판협착증 환자 6. 승모판 협착증 환자 주의사항 이모스모정은 아래의 환자가 복용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녹내장 환자 - 중증의 저혈압 환자 및 심인성 쇽 환자 - 두부외상 및 뇌출혈 환자 - 교착성 심낭염 환자 - 좌심실 충만압이 낮은 급성 심근경색 환자 - 중증의 빈혈환자 - 뇌출혈 환자 -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환자 부작용 이 약은 환자에 따라서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보면적으로 두근거림, 홍조, 열감, 어지러움, 부종, 혈압 강하, 불면감, 발진, 가려움, 설사, 복통, 마비감 등 증상을 유념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이스모정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면 적당해 보입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른 글 보기 진주양구진 - 성병 아니다.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

고환염전 무슨 질병이기에 무서울까요?

 


세상에는 그 원인이 다양한 질병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본인이 직접 겪었던 고환 염전이란 증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분들은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사춘기 청소년, 어린 아이들에게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환 염전은 고환이 꼬이면서 음낭으로 혈액 공급이 잘 되지 않으면서 정삭을 비틀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네이버(서울아산병원 출처)


위 사진을 보면 좌측처럼 정상의 정삭이 아닌 꼬인 정삭으로 고환과 음낭 구조물의 혈액 순환이 되지 않으면서 다양한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냥 정삭이 꼬였다고 하기에는 그 통증이 장난이 아닙니다. 통증도 지속되는 것이 아니라 아팠다 안 아팠다는 반복하며 사람을 괴롭히게 됩니다.

심한 경우 배까지 아파질 수 있으며, 더러는 구토를 하기도 합니다. 고환부터 배까지 아프고, 사타구니 통증에 구토가 동반되면 무조건 병원을 방문해야 합니다.


학생들의 경우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서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수영을 해도 생길 수 있으며, 인라인스케이트, 족구, 축구, 스케이트등의 심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고환염전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이런 고환 염전증상을 지혜롭게 이겨내는 것이 중요한데, 일단 고환 통증이 밀려온다면 그 자리에 누워서 고환을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의 경우 이렇게 고환의 마사지를 통하여 꼬인것이 풀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진통제를 복용하여 이 증상을 방치하게 될 수 있는데, 이 경우 고환의 기능 상실과 수정률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손으로 마사지 해도 풀리지 않는다면 수술을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꼬여 있는 정삭으로 몸에 열을 동반하는 몸살기운이 생기는 분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수술 방법은 양쪽에 고정을 시키는 고정술이란 수술을 하며, 그래도 고환의 정삭적 회복이 되지 않는다면 고환 적출까지 해야 하기에 절대 방치를 하면 안되겠습니다.

고환이 적출 되면 남성으로서는 문제가 심각해 집니다. 보통 고환염전 발생으로 8시간 이상으로 허혈 발생이 지속 될 경우 대부분 적출을 해야 하는 상황까지 가게 되므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질병 중 하나 입니다.

중학교 남학생의 경우 고환 통증을 부모님께 말씀드리기 민망하여 숨기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숨겨야 할 행동이 아닙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이 증상을 미리 알고 있으면 적의 조치가 가능하니 오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