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대파보관법 및 효능과 성분

 


한국인에게 파 없는 삶은 과연 어떨까요? 상상해 보기도 싫습니다. 오늘은 귀한 대파의 보관법과 효능 성분에 대하여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기 구이에 파채는 궁합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파채 100g은 약 26Kcal로 아주 저칼로리 향신채소 입니다. 입냄새 때문에 먹지 못했던 분들은 오늘 이 글을 보고 후회가 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분

대파에는 엄청난 양의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A 성분이 풍부합니다. 또한 비타민C, 칼륨, 철분, 엽산, 식이섬유,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칼슘의 함유량이 우유 뺨치게 들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계란말이 할 때 파를 풍성하게 넣어야 하는 이유가 충분해 졌습니다.

파에서 나는 특유의 향은 알리신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양파와 동일한 그 성분입니다. 몸에는 좋으니 너무 싫어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능

지금처럼 의약품이 흔하지 않던 시절 파는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되는 상비약 이였습니다. 특히 염증과 종기의 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파를 찧어 붙이곤 했습니다.

대파에 함유된 다량의 비타민A는 건강한 시력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빛을 보기위해 로돕신이란 물질은 비타민A가 있어야 합성을 하여 우리가 앞을 보게 되는 것이죠.

풍부한 비타민C 성분 때문에 감기 예방은 물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몸의 열을 올려주는 따뜻한 성질을 가진 채소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파 뿌리를 감기약으로 닳여 먹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거기다 해독 작용을 해주기에 시간만 나면 먹어야 하는 대표적인 채소 입니다. 이 정도만 보아도 파의 효능은 정말 좋은 식품이군요.


보관법

가장 좋은 방법은 귀찮긴 하지만 파를 사오자 마자 모두 씻어서 물기를 빼주고 모두 썰어서 봉지에 소분하여 담고 올리브유 몇 방울 넣고 골고루 섞어 주면 냉동실에 넣어 놓는 것이다. 올리브유 때문에 서로 뭉치고 그렇게 되지 않아 사용이 편하다.

이 방법이 귀찮다면 파를 절반으로 잘라서 겉 부분의 껍질은 벗겨내고 깨끗히 세척하여 밀폐 용기에 넣고 소주를 절반 정도 부어 주신 뒤 냉장고에 넣어 놓으면 한 달 이상을 싱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아니면 지퍼백에 키친 타월 넣어주시고 적당히 소분하여 떡볶이 크기로 잘라 넣어 주신뒤 세워 보관을 해도 아주 오랜기간 싱싱하게 유지가 됩니다.

원하시는 방법을 통하여 보관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