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셀메드 시아플렉스 밤

 


여러 군데의 약굴을 들려 결국 셀메드 시아플렉스밤을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한포진으로 고생중인 아내에게 좀 더 좋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 하고 알아 보던차 알게 되었습니다. 약국에서만 판매한다는 사실을 듣고 전화도 많이 해보고 직접 발품을 팔았으나 재고가 부족한 곳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그럼 아래를 통해 셀메드 시아플렉스밤에 대하여 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메드 시아플렉스밤

이 제품은 특허 성분을 함유한 밤 타입의 연고 입니다. 아이들의 아토피, 습진 등으로 무너진 피부와 건조 증상에 유사 지질막의 형성을 통하여 일시적으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한포진 증상으로 가려움과 피부가 다 헐고 갈라진 경우 재생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직접 사용해 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성분과효능

라놀린, 달맞이꽃오일, 멕시칸치아씨오일, 로즈힙열매오일, 해라바리씨오일, 비즈왁스, 카프릴릭,  시어버터, 토코페롤, 아로니아열매 추출물, 베타글루칸, 병풍추출물, 스트릭애씨드, 오렌지오일, 라벤더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병풍 추출물은 최근 여드름 화장품에 빠질 수 없는 핵심 성분입니다. 피부의 진정과 염증을 가라 앉히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성분은 바로 라놀린 입니다. 양의 털에서 얻은 성분으로 그 특성은 기름입니다. 라놀린은 겨울철 양의 피부를 보호해 주는 천연 보습제 성분입니다. 그래서 유두 보호크림으로 라놀린 성분이 많이 사용됩니다. 엄청나 보습력과 피부 진정작용이 아주 높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베타글루칸이란 버섯에 있는 면역성분으로 귀하고 가격이 높은 성분으로 이 성분을 함유한 면역개선 영양제에 요즘 많이 들어가는 성분입니다. 암환자 분들이 건강관리 용으로 많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효능

위와 같은 다양한 성분을 통하여 항산화 작용과 보습작용, 항산화작용을 통한 피부 해독작용, 세포막 형성 인자를 함유하여 천연 보습막의 형성과 피부 보호,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이런 효능을 다 떠나서 아내의 손은 한포진으로 인해 각질이 벗겨지고 손 끝이 툭 터져 피가 나고 악순환이 계속 되었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간지럽다보니 계속 긁다 상처가 나고 곪고, 피가 나고, 2차 감염으로 이어 지고를 반복 하였습니다. 당연히 강도가 가장 높은 베타베이트 연고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여 관리를 하였으나 쉽게 진정이 될리 없었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셀메드 시아플렉스밤을 사서 한달 정도 자기전에 핸드크림 처럼 발라주고, 청대밤을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아침 저녁으로 로션처럼 바르고 있습니다. 아이들 여드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임산산, 수유부도 사용가능한 안전한 약입니다.

사용방법

오전 외출을 하기 전 얼굴에 바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부라색 색상을 띄는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지 않아 색상이 그대로 노출됩니다. 그래서 자기 전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평소 아토피 증상으로 스테로이드를 계속 사용해 오신 분들중 천연 성분의 부작용이 적은 제품을 구한다면 적절한 판단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가격이 가장 작은 용량인 6ml 기준 2만원 입니다. 소량 바르면 꾸덕한 타입에 기름이 많은 제품이라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다 싶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저의 아내에게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되어 한포진이 진행중인 이상 꾸준히 사용을 해 볼 생각입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