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마이페시아 이 약의 복용사례 및 주의사항

  

마이페시아

탈모약으로 유명한 프로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를 사용하는 탈모 치료제로 판매 탑 순위에 들어 간다고 보면 됩니다. 그런데 동일한 성분에 가격이 저렴한 탈모약이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나요? 당연히 카피약을 드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1곽 기준으로 프로페시아보다 더 저렴할 뿐 아니라 2 알이나 더 많은데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참고로 피나스테리드 성분을 사용하는 탈모약은 마이페시아를 비롯하여 유나시아정, 모나필정, 페로시아정, 모나드정,  피나테드정, 다모케이정, 시파시딜정 등이 있습니다.

탈모로 고민하다 피부과를 가서 이 약을 처방을 받게 되어 약국 가서 구매를 해 한달치(1곽)기준 약 4만원정도 합니다. 어디 그 뿐인가요? 병원 처방비용은 별도죠. 처방비용은 병원마다 다달질 수 있으며 보통 1만원 ~ 1만원 중반대 입니다.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나 프로페시아 처방 대비 거의 절반 정도 수준밖에 되지 않습니다. 카피약이 싸긴 합니다.

만약 한달 정도 복용해 보고 금전적이 압박으로 부담이 되신다면 전립선 비대증 약 처방받아서 1알을 4등분 하여 복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렇게 사용하는 약으로 유명한 약은 프로스카가 처방이 많은 편이니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프로스카의 가격은 대략 3개월치가 약 3만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입니다.

다른 글 보기


복용방법

이 약은 성인 남성의 남성형 안드로겐 탈모증에 도움이 되는 약물로 만 18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합니다. 하루 1회 1알 복용이면 충분하여, 식사 여부와 무관하게 복용 가능합니다.
 
1~2주 복용한다고 하여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니며 약 3개월 이상 복용해야 눈에 띄게 효과가 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의 복용 중단은 자라나던 모발이 원래 상태로 되돌아 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주의사항

마이페시아는 임산부나 임신가능성 있는 분, 수유부 등이 복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냥 여성분들 자체가 복용해서는 안되는 약 입니다. 특히 이 약은 간기능 장애가 있는 분들이 복용시 간장애 가능성이 있기에 주의를 요합니다.

피나스테리드 성분은 간혹 환자에 따라서 기분을 우울하게 만들거나 흔하지 않게 자살 생각이 들 수도 있기에 알고는 복용해야 하는 약물입니다.

부작용

가장 큰 이상반응은 성욕의 감퇴, 발기부전, 사정의 장애 등 입니다. 아무래도 남성 호르몬의 억제를 통한 약물이기 때문에 당연한 것 같습니다. 이 외의 부작용으로는 발진, 유방의 압통 등이 생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