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무보관법 아주 간단한 신선함

 


무는 버릴 것이 없는 대표적인 건강 채소 입니다. 아마 서리가 오기전에 김장을 하신 가정의 경우는 무를 이용하여 다양한 음식을 만들었을 듯 합니다.

깍뚜기, 무말랭이, 단무지, 장아찌 등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을 끓여낼 때 육수용으로 시원함을 내주는 1등 공인이기도 합니다.

효능

다른 과일이나 채소를 섭취하지 않아도 비타민C 함량이 충분하여 겨울철 귀한 영양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소화가 잘되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톡 쏘는 독특한 맛은 티오글루코사이드아제란 효소 때문에 나는 맛으며, 디아스타아제란 효소가 소화를 촉진시켜 줍니다.

100g 기준 약 22 칼로리 밖에 안되기에 체중 증가 걱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비타민C 이외에도 인, 엽산, 아연, 칼륨, 칼슘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시골에서 무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 골다공증이 없는 이유는 바로 풍부한 칼슘을 섭취하기 때문이며,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상당히 귀한 식품입니다.

한방에서도 무를 이용하여 해열 및 기침 등의 기관지의 치료제로 사용을 하며, 식물성 섬유질은 장내 노폐물을 청소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무우차를 즐겨 드시는 분들은 소화 장애를 겪어본 적이 거의 없다고 하죠. 소화 촉진 효소가 그렇게 도움이 되나 봅니다. 거기다 식중독을 예방하고 장염과 배탈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채소입니다.

무엇보다 무에 함유되어 있는 항암 성분인 메틸메르캅탄, 글루코시노레이트 성분은 암을 예방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보관방법

이렇게 귀한 무를 남김없이 다 먹기 위해선 보관이 중요합니다. 냉장고에 넣을 공간이 여유롭지 않다면 서늘한 베란다 같은 장소가 제격입니다.

냉장고 보관 여유가 있다면 무청 부분을 제거하고 신문지 또는 키친타월로 감싼 뒤 보관해 주시면 수분 손실을 막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만약 냉장고에 자리가 없다면 그냥 집에 있는 아이스박스에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감싼 채로 넣어 보관해 주시면 생각보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를 잘랐을 때 안에 검은 심이 보이면 매운 무 입니다. 또한 단면에 스펀지 같은 틈이 보인다면 바람 든 무 이기에 육수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무 보관은 어렵지 않게 해결 할 수 있으니 그대로 따라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귀찮다고 대충 냉장고에 처 박아 놓으면 수분 손실이 빨라져 점점 무말랭이처럼 변하게 되니 신경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