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렙토스피라증 원인과 증상 파악

 


오늘은 렙토스피라증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하게 어업과 축산업, 농림업, 광업 종사자 분들의 직업병으로 유명한 질병으로 밖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축등의 야생 동물의 소변으로 전파되기에, 감염된 동물의 소변 및 조직으로 오염된 호수 및 하천을 여러명이 이용하면서 감염이 됩니다. 보통은 쥐 소변으로 이 질병에 노출되는 사례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원인


렙토스피라는 아주 가늘고 촘촘한 나선형으로 꼬여 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데 그 크기가 0.1um * 6~20um 정도 입니다. 


크기는 작아도 활동성이 뛰어난 세균이며, 병원성 렙토스피라의 경우 환경 조건이 맞아 떨어지면 동물 몸 밖에서도 생각보다 오래 생존할 뿐 아니라 증식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렙토스피라는 세균 오염과, 산성, 온도, 위액과 담즙, 사람과 소의 희석되지 않은 젖에 의해 금방 죽는 성격급한 세균이기도 합니다.

이 세균의 사멸되는 기준은 45도 증류수에서 약 20~30분 정도, 50도에서는 10분, 70도 이상은 10초 이내면 사멸합니다.

그래도 오염된 상수에서는 최대 20일 정도를 생존하며, 병원성 렙토스피라스는 짠 바닷물에서도 18~20시간 정도 생존이 가능합니다.

증상


렙토스피라증에 걸리면 다양한 증상을 일으키기 이전에 잠복기 약 일주일 ~ 12일 정도를 거치게 됩니다.

갑작스런 두통과 오한, 심각한 근육통, 안결막 충혈 등이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들이 꼭 몸살증상과 비슷하지만 피부 발진과 용혈성 빈혈, 간부전, 신부전, 심근염, 객혈을 동반할 수도 있어 전문가가 아니면 생각보다 발견이 쉽지 않습니다.

한번 감염되면 보통 3주 정도 고생을 하는데 몸이 좋지 않은 분들은 3주 이상을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아서 중증으로 갈 경우 신부전과 간부전, 범발성 응고부전증 등이 동반될 수 있기에 반드시 전문가 치료를 권장합니다.

치료방법


실제 페니실린이 가장 좋은 치료제 입니다. 다만 페니실린에 과민반응 하는 분들은 독시사이클린, 암피실린, 아목시실린, 등을 약 일주을 정도 투약으로 치료 가능합니다.

중요한 사실은 렙토스피라증에 감염되어 황달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간장애 증상이 생긴 것인데, 간장애 증상까지 보일 경우 신부전으로 사망까지 갈 수 있어 매우 주의하고 이 질병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예방법

오염된 강물과 하천에 들어 가지 않은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작업 때문이라면 꼭 장화를 신거나 고무장갑 착용을 권장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렙토스피라증에 걸려도 격리를 할 필요가 없으며, 이 질병에 걸린 사람과 접촉을 했다고 하여 감염이 되지는 않으니 천만 다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