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렙토스피라증 원인과 증상 파악

 


오늘은 렙토스피라증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하게 어업과 축산업, 농림업, 광업 종사자 분들의 직업병으로 유명한 질병으로 밖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축등의 야생 동물의 소변으로 전파되기에, 감염된 동물의 소변 및 조직으로 오염된 호수 및 하천을 여러명이 이용하면서 감염이 됩니다. 보통은 쥐 소변으로 이 질병에 노출되는 사례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원인


렙토스피라는 아주 가늘고 촘촘한 나선형으로 꼬여 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데 그 크기가 0.1um * 6~20um 정도 입니다. 


크기는 작아도 활동성이 뛰어난 세균이며, 병원성 렙토스피라의 경우 환경 조건이 맞아 떨어지면 동물 몸 밖에서도 생각보다 오래 생존할 뿐 아니라 증식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렙토스피라는 세균 오염과, 산성, 온도, 위액과 담즙, 사람과 소의 희석되지 않은 젖에 의해 금방 죽는 성격급한 세균이기도 합니다.

이 세균의 사멸되는 기준은 45도 증류수에서 약 20~30분 정도, 50도에서는 10분, 70도 이상은 10초 이내면 사멸합니다.

그래도 오염된 상수에서는 최대 20일 정도를 생존하며, 병원성 렙토스피라스는 짠 바닷물에서도 18~20시간 정도 생존이 가능합니다.

증상


렙토스피라증에 걸리면 다양한 증상을 일으키기 이전에 잠복기 약 일주일 ~ 12일 정도를 거치게 됩니다.

갑작스런 두통과 오한, 심각한 근육통, 안결막 충혈 등이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들이 꼭 몸살증상과 비슷하지만 피부 발진과 용혈성 빈혈, 간부전, 신부전, 심근염, 객혈을 동반할 수도 있어 전문가가 아니면 생각보다 발견이 쉽지 않습니다.

한번 감염되면 보통 3주 정도 고생을 하는데 몸이 좋지 않은 분들은 3주 이상을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아서 중증으로 갈 경우 신부전과 간부전, 범발성 응고부전증 등이 동반될 수 있기에 반드시 전문가 치료를 권장합니다.

치료방법


실제 페니실린이 가장 좋은 치료제 입니다. 다만 페니실린에 과민반응 하는 분들은 독시사이클린, 암피실린, 아목시실린, 등을 약 일주을 정도 투약으로 치료 가능합니다.

중요한 사실은 렙토스피라증에 감염되어 황달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간장애 증상이 생긴 것인데, 간장애 증상까지 보일 경우 신부전으로 사망까지 갈 수 있어 매우 주의하고 이 질병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예방법

오염된 강물과 하천에 들어 가지 않은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작업 때문이라면 꼭 장화를 신거나 고무장갑 착용을 권장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렙토스피라증에 걸려도 격리를 할 필요가 없으며, 이 질병에 걸린 사람과 접촉을 했다고 하여 감염이 되지는 않으니 천만 다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