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피지낭종 집에서 건들지 말자

 

살다보면 몸에 생기는 다양한 낭종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겨드랑이에 낭종이 생긴 경우 억지로 짜내기 위해선 엄청난 고통을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병원 진료를 보고 제거를 하면 처음에는 돈이 20만원 내외 들어가서 부담이 된다고 할 수 있으나 어차피 실비 적용이 가능하니 걱정을 할 문제는 아닙니다.

피지낭종이 생기는 이유

피부 안쪽의 피지선 배출구가 막히면서 생기게 됩니다. 단순히 막혔다기 보다는 각질과 피부 부산물과 세균등이 막히 상태로 원활 배출이 되지 않음으로써 축척 되고 그로 인하여 동그랗고 단단한 혹처럼 발병하게 됩니다.

혹처럼 불어 올라 있는 상태이고 딱딱해 보이지만, 이 부위를 짜 보기 위해 손가락에 힘을 줘 보면 뭔가 좋지 않은 냄새의 흰색 고름같은 것이 배출되는 경험을 해 보았을 것 입니다.

참고로 등드름이 심한 분들은 일반 세안제 보다는 여드름 전용 바디클렌져 사용을 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여드름 전용 바디클렌져 보기

각설하고 어찌되었던 겨드랑이에 생긴 피지낭종을 손으로 짜 내서 내부에 있는 이물질이 모두 배출되면 정말 다행입니다.

문제는 그 과정에서 2차 감염으로 인하여 합병증으로 심각한 염증과 통증이 생길 수 있기에 되도록 병원진료를 권장합니다.

더 웃긴 사실은 분면 손으로 완벽하게 낭종을 짜 냈다고 생각을 하고 본인에게 정말 장하다는 칭찬을 하게 될 수 있으나 다음날 어김없이 차 오르는 낭종을 본다면
왜 전문가의 손이 필요한지 알게 되는 순간이 찾아 옵니다.

사실 병원에 가 보면 약 10분 정도 시간에 해결이 되는 상당히 간단한 질환입니다.
물론 이미 세균 감염까지 동반되어 염증이 심한 분들은 당일 제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치료방법

겨드랑이 피니낭종이 유명한 이유는 그 부위 때문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옷에 쓸리는 듯한 느낌이 계속 들어 확인해 보니 500짜리 동전크기 만큼 부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셨을 것 입니다.

바로 병원을 가서 항생제 처방 받아 1~2일 복용해 보고 작아지면 다행이지만 거의 확률이 높지 않습니다.

내부 염증을 모두 짜내고 의료용 수저 같은 것으로 긁어 낼 때의 통증은 비명소리 없이는 해결이 불가 할 정도 입니다.

마취를 하면 되는데 왜 아프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나 염증으로 이미 조직이 많인 손상된 터라 마취약이 잘 듣지도 않는 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순간의 고통만 참아 내고 헬게이트 열리는 순간을 1~2번 참으면 깔끔하게 시술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여기까지 알아본 겨드랑이 피지낭종은 정말 간단한 시술로 해결 가능하니 집에서 혼자 고생하지 마시길 바래서 글을 올려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진주양구진 알아보기




























이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익금 지급 가능성이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