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광산구 예비군훈련장 안내사항

 

오늘은 광주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은 자차를 이용하여 가는 것이 가장 편안한 방법이지만, 그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은 제가 대중 교통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곳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창교길 19이며, 이용 가능한 버스는 진곡 160, 196, 161, 송정96, 송정99가 있습니다.

준비물

👉신분증 - 본인 확인
👉보조배터리 -보안어플 해제 목적
👉가방 - PX에서 구매한 물건 담을 목적

2024년 부터 등장한 보안어플은 훈련장에서 하라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플 실행을 하면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설정 해제는 예비군 훈련소 내에서만 가능하기에 퇴소 전 확인을 한 후 귀가를 해야 합니다. 설정 해지를 위해선 보조배테리가 필수 이니 명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조기퇴소 제도가 있으나 좀 열심히 해야 합니다. 특히 점수가 가장 큰 사격에서 조기 퇴소 여부가 많이 갈리게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


나주 160번 버스 또는 진곡 196번 버스를 탑승하면 됩니다. 다만 주의 해야 할 사항은 훈련장 까지 9시까지 도착을 해야 하는데 느긋하게 8시에 버스를 탄다는 생각을 했다가는 꽉 찬 버스는 정차를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꼭 예비군 훈련을 가는 분들이 버스를 많이 이용 한다기 보다는 나주에서 광주로 출퇴근을 하는 분들, 동신대 학생, 중 고등학생까지 합치면 그 수가 결코 적지 않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160번 버스의 배차 간격이 짧다는 사실인데, 큰 의미가 없으나 여유있게 대충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 입니다.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

부대장의 성격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나 훈련장 입소시 군복만 착용하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고무링은 없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군복이 없어서 사복을 입고 가도 군복을 빌려 주기 때문에 훈련 받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훈련장은 광주 북구 예비군 훈련장과는 다르게 버스에서 내리면 보이는 위병소와 거리가 상당히 가까워 버스를 이용해도 충분히 가성비가 좋다는 사실입니다.

식대와 교통비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의 식단 구성은 좋은 편에 속합니다. 8,000원을 받을 것이냐?, 도시락을 먹을 것이냐? 를 선택하게 됩니다. 도시락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한솥도시락은 아닙니다.

식사를 하지 않을 분들은 P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라면만 준비되면 바로 물을 부어 먹을 수 있으며 그 유명한 달팽이 크림 하나 약 15,000원 정도 주고 사오면 목적 달성은 하였습니다.

PX는 3번 정도 이용할 기회를 주고, 구매 한도는 없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서 준비되어 있는 일회용 칫솔과 치약을 사용하여 양치를 하고 오후 교육을 받으면 됩니다.

식사 안하면 퇴소시 8,000원 + 교통비 7,000원 = 15,000원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