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광산구 예비군훈련장 안내사항

 

오늘은 광주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은 자차를 이용하여 가는 것이 가장 편안한 방법이지만, 그 여건이 되지 않는 분들은 제가 대중 교통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곳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창교길 19이며, 이용 가능한 버스는 진곡 160, 196, 161, 송정96, 송정99가 있습니다.

준비물

👉신분증 - 본인 확인
👉보조배터리 -보안어플 해제 목적
👉가방 - PX에서 구매한 물건 담을 목적

2024년 부터 등장한 보안어플은 훈련장에서 하라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플 실행을 하면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설정 해제는 예비군 훈련소 내에서만 가능하기에 퇴소 전 확인을 한 후 귀가를 해야 합니다. 설정 해지를 위해선 보조배테리가 필수 이니 명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조기퇴소 제도가 있으나 좀 열심히 해야 합니다. 특히 점수가 가장 큰 사격에서 조기 퇴소 여부가 많이 갈리게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


나주 160번 버스 또는 진곡 196번 버스를 탑승하면 됩니다. 다만 주의 해야 할 사항은 훈련장 까지 9시까지 도착을 해야 하는데 느긋하게 8시에 버스를 탄다는 생각을 했다가는 꽉 찬 버스는 정차를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꼭 예비군 훈련을 가는 분들이 버스를 많이 이용 한다기 보다는 나주에서 광주로 출퇴근을 하는 분들, 동신대 학생, 중 고등학생까지 합치면 그 수가 결코 적지 않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160번 버스의 배차 간격이 짧다는 사실인데, 큰 의미가 없으나 여유있게 대충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 입니다.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

부대장의 성격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나 훈련장 입소시 군복만 착용하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고무링은 없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군복이 없어서 사복을 입고 가도 군복을 빌려 주기 때문에 훈련 받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훈련장은 광주 북구 예비군 훈련장과는 다르게 버스에서 내리면 보이는 위병소와 거리가 상당히 가까워 버스를 이용해도 충분히 가성비가 좋다는 사실입니다.

식대와 교통비

광산구 예비군 훈련장의 식단 구성은 좋은 편에 속합니다. 8,000원을 받을 것이냐?, 도시락을 먹을 것이냐? 를 선택하게 됩니다. 도시락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한솥도시락은 아닙니다.

식사를 하지 않을 분들은 P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라면만 준비되면 바로 물을 부어 먹을 수 있으며 그 유명한 달팽이 크림 하나 약 15,000원 정도 주고 사오면 목적 달성은 하였습니다.

PX는 3번 정도 이용할 기회를 주고, 구매 한도는 없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서 준비되어 있는 일회용 칫솔과 치약을 사용하여 양치를 하고 오후 교육을 받으면 됩니다.

식사 안하면 퇴소시 8,000원 + 교통비 7,000원 = 15,000원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