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음료? 수면제?

이미지
  오늘은 수면음료라고 광고하는 코자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약품이 아니기에 온라인, 마트 등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 코자아 최저가 구매 목차 성분과 효과 섭취방법 주의사항 성분과 효과 코자아에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야생대추 씨앗인 산조인이 주성분인 음료 입니다. 동의보감 기록을 보면 산조인은 신경안정이 작용과 진정작용이 강한 한약재로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제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 및 혈액순환 촉진 등 작용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 트립토판과 마그네슘 성분 등으로 멜라토닌 합성을 유도하며, 스트레스 억제를 해 주기에 위해 L트립토판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자아와 같은 수면음료를 마셨음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일단 약국에서 판매중인 수면유도제 섭취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약국수면제 슬리펠정 섭취방법 코자아는 필요 이상으로 섭취 할 필요가 없으며, 취침하기 약 30분 전 쯤에 1병을 흔들어 다 마셔주면 됩니다. 당 성분이 없고 저 칼로리라 자기 전 섭취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코자아를 마신 뒤 나른해 지기 시작하면 그 때 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코자아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수면 음료 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조인 성분은 자궁수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가 되도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경우 약한 독성이 있는 산조인 때문에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자아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 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보기 수면제 달마돔정 제 글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일환의 미미한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우면산터널 통행료 엄청나다



오늘은 우면산터널 통행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이름 그대로 우면산을 통과하는 3km 길이의 4차선 왕복 유료 터널 입니다.

지난 1998년도 착공을 시작하여 2004년 개통을 하여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과천과 안양을 직접 연결해 주는 곳 입니다.

다만, 시에서 지원한 곳이 나니 우면산인프라웨이란 민간 투자를 통하여 30 년간(2033년) 관리와 운영을 맡고 있기에 통행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우면산터널 통행료

👉 경차 6종 : 1250원 (50% 할인된 가격)
👉 소형차 1종 : 2500원
👉 중형자 2종 : 2500원
👉 대형차 3종 : 2500원
다만, 대형 화물차 4종과 특수화물차 5종은 통행불가합니다. 다행히 이륜자동차는 무료 통행가능합니다.

솔직히 비싼 통행료를 부담하고 있음에도 상당한 정체를 겪어야 하는 구간입니다. 수원, 안양, 화성, 오산, 인천쪽 주민들이 이용하기 때문이죠.

우면산터널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우면산 유료 주차장입니다. 오죽하면 이런 별명이 생겼을까요.

차종별 차등요금 적용을 하지 않은 채 서초에서 양재구간 약 2km를 이동하는데 무려 2500원이니 왕복이면 하루 5,000 원의 통행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우면산 터널은 한 번 진입하면 회차로가 없어서 끝까지 가서 통행료를 지불 하는데, 문제는 상습 정체구간 이기에 엄청난 시간을 까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이해 할 수 없는 것은 자동차와 오토바이만 통행 가능한 곳으로 보행자 통행이 불가능한 곳인데도 구간 단속 카메라가 있는 곳 입니다.

거기다 예술의 전당 바로 아래를 지나가다 보니 소음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제한 속도는 50키로 미터로 지정되어 있는 곳 입니다.

맺음말

지난 2011년까지는 우면산터널 통행료는 2,000원에서 인상을 하여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비싼 요금을 더욱 올린 것이죠. 물가가 오르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이곳의 비싼 통해료로 실제 발표하는 이용 수요가 1일 5 만대 이상이라고 하나 실제로는 1만 6천대 정도 수준으로 엄청난 이윤을 남기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서울시에서 손실 보전금 매년 100억원을 책임져 주고 있는 것을 보면, 지금까지 버텨온 것이 과거 비리 적발등의 사태를 보면 신기할 정도 입니다.

아무쪼록 우면산 통행료는 비싸다는 끊임없는 외침에도 아직 10년 정도의 사업 시행기간이 남아 있기에 그동안은 납부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글 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갈비뼈가 부러졌을 때 대처법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