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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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마창대교 통행료 부담되는 수준!




오늘은 마창대교 통행료에 대하여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에서 거리 당 통행료가 가장 비싼 마찬대교는 사업 당시의 예측하고는 다르게 통행량이 적은 교량입니다.

마창대교는 민간자본 투입으로 건설된 유료 도로 입니다. 언론을 통하여 나오는 통행료 동결 주장을 무조건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것 입니다.

다만 이 교량의 이용객을 늘려 통행료 수입이 늘어날 경우를 생각하여 출퇴근 시간대는 요금 할인을 해 주는 탄력 요금제 등의 검토가 필요해 보입니다.

마창대교 통행료

이 교량의 역할은 마산에서 창원을 규정 속도로 달려도 7분이면 통과할 수 있기에 사실 통행료를 부담하더라도 시간적, 유류비 절감 차원에서 보면 훨씬 이득입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통행료가 비싼 것은 사실입니다..
👉 소형차 : 2,500원
👉 중형차 : 3,100원
👉 대형차 : 3,800원
👉 특대형차 : 5,000원

통행료 할인

현재 경차와 장애인 차량은 50%의 통행료 할인 가능합니다. 또한 마창대교 영업소 마산 방향에서 할인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만 가능하고 1권 40매 기준 소형차 8 만원, 중형차 10 만원, 대형차 12만원, 특대형차 16 만원입니다.

예를 들어 소형차 기준으로 40 X 2,500원 = 100,000원이나 할인권 구매시 2 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 결제만 해야 한다는 부분이 아쉽네요.

할인권은 구입하고 5년 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환불도 가능하나 유효기간 경과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제한차량

👉차량 총 중량 40톤 초과
👉축하중 10톤 초과
👉차량 폭 2.5m, 높이 4.0m, 길이 16.7m 초과

위와 같은 차량은 마창대교 통행이 불가 합니다. 다만 제한차량 운행허가 신청서, 차량 등록증, 운행노선도, 구조물 통화 하중 계산서, 화물적재시 측면도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운행 허가를 득하면 통과 가능합니다.

만약 이용제한 차량이 이 교량을 이용할 경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기에 반드시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곳은 자동차 전용도로이기에 오토바이나 자전거 같은 이륜 차량의 진입이 불가 합니다. 물론 보행자 통행도 불가 하오니 반드시 명심해야 할 부분입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마창대교 통행료는 교량 길이가 1.7km에 불구함에도 소형 기준 2,500원 요금 부과는 상당히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km당 무려 1,470원으로 국내 최고 수준이라고 할만 합니다. 이 곳은 개통 한지 14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통행료 인하를 하지 않는 곳이지만 울며 겨자 먹기로 이용해야 하는 곳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디 요금 인하가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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