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임플라논 한번 시술로 몇 년간 피임효과

 임플라논


임플라논은 팔뚝에 삽입하는 피임 기구로 한번 삽입 하면 약 3년 피임 걱정을 하지 않아 되겠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보더라도 매달 복용해야 하는 사전 경구피임약과 비교 해 보면 오히려 1회 시술이 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술방법

임플라논은 전문의약품에 속하는 피임기구로 생리를 시작하고 1일 ~5일 사이에 상환 피하 부위 이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삽입을 하는 경우 그 고통이 생각보다 심각할 수 있는데 리도카인이라고 하는 국소마취제를 주사를 하고 마취 된 이후 시술을 하기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용기전을 보면 작은 성냥개비 정도의 기구에서 호르몬이 분비되어, 배란을 억제시켜 자궁경부의 점액 정도를 끈끈하게 만들어 정자가 이동할 수 있는 범위를 차단하여 정자가 자궁 및 난소 이동을 통제하게 됩니다.

1회 시술로 피임효과는 대략 약 3년 정도 봅니다.

가격


병원마다 제시되는 시술 비용은 다 다르나 거의 30만원 초반대가 대부분입니다. 임플라논의 가장 큰 장점은 피임약을 챙길 필요가 없으며 생리를 3년동안 하지 않는 다는 사실입니다.

생리자체를 하기는 하나 잘 하지 않습니다. 가끔 부정출혈 증상 정도가 전부이며, 딱히 주기를 신경쓰지 않는 세월을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생리통이 심한 분들은 오히려 이렇게 기구를 삽입하는 임플라논이나 자궁내 루프를 삽입하는 미레나 시술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배란 자체가 억제되기에 자궁에 혹이 있는 분들은 그 크기가 커지지 않아 오히려 위험하지 않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3년뒤 임플라논은 제거를 하면서도 비용을 납부해야 하는데 보통 5만원 초반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부작용


시술 자체가 그렇게 아프지 않고 따끔한 정도이나 3년 뒤 이식한 기구를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제거는 팔을 약간 절개하여 기구를 빼내고 2~3바늘 정도 꿰메주어야 합니다. 삽입보다 제거할 때가 더 아픈 것은 사실입니다. 
 
임플라논의 가장 큰 부작용은 살이 찌는 분들이 제법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부부간에 서로 상의를 하고 시술해야 하는 이유는 시술 이후 성욕감퇴를 감수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배란의 회복

기구를 제거하면 임신이 가능합니다. 임상결과에서는 제거 이후 첫 주 임신이 되었습니다. 즉 이 기구를 제거하고 피임을 해야 하는 경우 바로 피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결론

이런 피임기구 삽입은 호르몬을 꾸준히 방출하다 보니 부작용이 생각보다 심각해서 못 버티고 금방 제거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만 적응이 되는 순간 3년간은 정말 편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피임약을 매번 복용하는 것이 스트레스이고 직업여성으로서 생리에 대한 부담감과 생리통이 심한 분들은 고려해 보시는 것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