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오리더밀 강아지 염증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 관련 의약품이 아닌 강아지에게 많이 사용하는 오리더밀이란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아지도 키워보면 사람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좋지 않은 것 먹이지 않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것은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다 같은 생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리더밀


이 약은 해외 직구로 많이 구매하실 것 입니다. 건강한 강아지 귀를 원하신다면 이 약이 최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동물병원마다 가격은 상이할 것이나 보통 15,000~20,000원 사이면 구매하니 오히려 직구하는 것보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가 귀를 긁고 빨고 하는 행동은 자연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뭔가 귀가 간지럽기 때문이며, 이때 확인해 보면 강아지 귀는 분비물이 나오고 부어 있고 울긋 불긋한 상태로 비듬과 각질을 동반하고 있을 것 입니다. 

성분과 효능

오리더밀은 아래과 같은 성분을 통하여 강아지 및 고양이의 세균성, 곰팡이성, 진드기로 인한 외이염치료와 귀 진드기 증상을 치료하게 됩니다.

1. 네오마이신황산염 (항생제)
2. 티르암시놀론(스테로이드)
3. 니스타닌(항진균제)
4. 퍼메트린(살충제)

스테로이드와 항생제를 함유하고 있기에 절대 과량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장기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하루 1회 사용이면 충분합니다. 보통 3주 정도 사용을 하며, 3주 이상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용량은 완두콩 크기 정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다만 오리더밀은 1.5kg이하 고양이와 고막이 파열된 동물에게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신동물 및 수유 중 동물에게 임의 사용을 하지 마시고 반드시 수의사와 상담을 한 이후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 약을 바르고 핥을 수 있으니 되도록 털을 제거한 이후 사용을 해 주면 좋습니다. 무엇보다 이 약의 성분을 보면 살충제 성분(농약)이 함유되어 있기에 먹지 않도록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경미한 자극이 생길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약을 바르는데도 강아지나 고양이의 귀가 많이 호전되지 않고 자극적으로 변해 있는 경우 사용을 중지해야합니다.

또한 노령강아지의 경우 이 약을 사용후 흔하지 않게 청력이상 증상으로 잘 듣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드물게 이 약의 사용으로 강아지나 고양이가 잘 걷지 못하고, 이리 저리 넘어 지는 현상을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되는 경우도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만약, 스테로이드 성분으로 걱정이 된다면 자이목스, 설포덴 등 제품을 고려해 보시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적당한 강아지 치료제에 대하여 잘 모르신다면 수의사와의 상담을 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임을 알려드립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리더밀과 관련하여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른 글 보기
희귀질환 - 지방이영양증
수인성전염병 알아보기
볼거리 증상(유행성 이하선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