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몬정 버거병에 처방

이미지
  말초혈액순환개선제로 처방되는 오프몬정은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복용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흰색 원형 정제로 약의 표면에 HS LP 식별표기가 되어 있는 약 입니다 버거병이라고 하는 질병은 생각보다 젊은 흡연 남성에게서 그 비중이 높으며, 오프몬정의 복용보다 중요한 것이 금연이기에 금연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금연을 해 보기 위해선 담배 생각이 날 때 한번씩 뿌려줄 수 있는 아로마 향기캡슐을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 아로마향기캡슐 보기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오프몬정은 리마프로스트알파덱스 성분을 사용하여 폐색성혈전혈관염으로 알려진 버거병에 의한 궤양, 동통,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후천성 요부관협착증에 의한 자각증상인 하지동통, 하지 저림, 보행능력 개선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약의 작용기전은 혈관의 확장작용 및 혈류의 증가, 혈소판 응집 작용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혈전으로 동반되는 궤양이나 동통, 냉감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 오프몬정은 버거병에 의한 경우 하루 세번을 1회 2정 복용합니다. 하지동통이나 하지저림 및 보행능력 개선을 위해 하루 세번을 1회 1알 복용합니다. 다만 이 약은 임산부나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유당의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복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오프몬정은 현재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혈전용해제 투약환자, 항혈소판제 복용환자, 출혈경향 환자가 복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복용되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요부관 협착증에 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본인의 상태가 잘 점검하면서 복용해야 하며,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전문가에게 알려야 합니다. 부작용 오프몬정을 복용하고 나타날 수 있는 이상반응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발진, 출혈, 소양감, 설사, 구역, 복통, 가슴쓰림, 구토, 복부팽만감, 간기능 이상, 두근거림, 저혈압, 안면홍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오프몬정에 대한

레일라정 아픈관절 치료

 

오늘은 골관절염 치료제로 많이 처방되는 레일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약은 의사의 처방을 필요로 하는 전문의약품으로 주황색 타원형 필름코팅정으로 약의 표면에는 LAYLA라는 식별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목차
성분과 효능
복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이 약의 성분은 생약성분을 사용하여 골관절증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으로 전세계 사람들이 복용해 볼 수 있는 의약품 입니다.

골관절염이란 일명 '퇴행성 관절염' 으로 완충작용을 하는 무릎관절 연골이 시간이 지나면서 마모되고 그 기능이 소실되어 통증은 물론 뻣뻣함이 유발되는 질환입니다.

스테로이드나 항생제가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부작용을 생각하면 이렇게 천연물 성분 의약품이 장기적으로 복용하는데 있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성분을 보면 당귀, 모과, 속단, 오가피, 우슬, 위령선, 진교, 육계, 천궁, 천마, 홍화 를 조합하여 만들었습니다.

단순히 항염증 및 통증 개선에만 그 효과를 한정하지 않고 연골을 보호하는 효과를 겸비한 의약품입니다.

참고로 천연성분을 이용한 관절염 약 중에는 이모튼캡슐 상당히 유명합니다. 많은 분들이 복용 해 본 약이나 모르는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모튼캡슐 알아보기

복용방법


이 약은 성인기준으로 하루 두 번을 1회 1알 복용으로 충분합니다. 천연성분이라고 하여 이 약을 과량 복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레일라정이 출시된지 2012년이니 벌써 10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이 약을 복용하고 통증 개선이 잘 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레일라디에스정(추가 소염진통제가 들어간 약)을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약의 투약을 받은 분들이라고 하여도 심혈관계 질환자, 간장애 환자, 소화성 궤양 환자, 기관지 천식환자, 정신과약 복용자는 이 약을 신중하게 복용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위령선과 괄루근, 하고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하는 관절염 치료제인 조인스정도 엄청난 처방을 받고 있는 약이니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조인스정 알아보기

주의사항


레일라정의 성분을 보면 활액모과주라는 관절염 치료 한약처방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한약방에서 허리디스크에 이 활액모과주를 처방하기도 합니다.

본래 배원식선생이 술로 담궈 복용하던 약으로 한방임상보감이라는 저서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술로 추출할 때 가장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고 이 약을 술과 함께 복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약은 임산부,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 소화성 궤양환자, 중증의 심혈관계 환자, 중증의 간장애나 신장애 환자, 설폰아미드에 알레르기 병력자 분들은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부작용

이 약은 큰 이상반응이 없으나 환자에 따라서 속쓰림, 소화불량, 전신부종, 구강건조, 오심, 설사, 얼굴부종, 무기력감, 가려움, 두통, 상기도 감염, 흐릿한 시야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한약성분 골관절염 치료제인 레일라정에 대하여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이오지니나액 난임영양제 선택

성인가출신고 방법 (확인 요함)

대봉감 꿈해몽 길몽이 많습니다.